SEO는 일종의 블랙 아트처럼 들리지만, 모든 인터넷 마케터는 최소한 기본은 알아야 한다. 올바른 전략을 구현하면 웹 사이트가 인터넷 검색기의 기본 트래픽 중지 상태가 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내부 링크 및 백링크를 작성할 때 올바른 앵커 텍스트를 사용해야 합니다. "여기를 클릭"은 좋은 앵커 텍스트 용어가 아니며 검색 엔진의 결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앵커 텍스트에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면 검색 엔진 스파이더가 콘텐츠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제품 피드는 더 많은 온라인 사용자를 확보하여 비즈니스를 실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피드에는 이미지, 가격 및 설명과 같은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세부 정보가 나열됩니다. 다음 단계는 피드를 검색 엔진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 사이트에도 배포하는 것이다. 고객이 피드 판독기를 사용하여 피드에 대한 구독을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백링크 작업 의뢰는 여기를 확인하세요!
웹 사이트에서 사용할 주요 문구를 결정했으면 제목에도 해당 문구를 넣어야 합니다. 흥미롭고 트렌디한 제목을 만드세요. 왜냐하면 그것은 검색엔진에서 사용자들이 얻게 될 당신의 웹 사이트의 첫 번째 일별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용자의 검색 결과에 맞기 때문에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클릭할 것이다.
검색 엔진이 사이트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매우 설명적인 제목 태그를 사용해야 합니다. 많은 검색 엔진이 그 시점에서 내용을 차단하므로 텍스트를 60자 이하로 유지하십시오. 그 이후에 사용된 용어들은 그다지 중요시되지 않는다.
각 페이지에 대해 하나의 주제에만 초점을 맞추십시오. 당신이 팔려고 하는 모든 것을 한 페이지에만 홍보해야 한다고 생각하지 마세요. 그것은 고객들을 혼란스럽게 하고 그들이 돌아오지 못하게 한다. 각 제품을 자체 페이지의 유일한 초점으로 설정하면 훨씬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페이지의 내용을 복제하지 마십시오.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중복된 콘텐츠를 사용하는 것이 꽤 가능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동일한 제품 설명을 여러 페이지에 걸쳐 반복하는 것은 단순히 시간을 절약하는 것일 수도 있지만 검색 엔진은 시간 절약과 스팸 발송을 구분하지 못합니다.
모든 주요 검색 엔진에 사이트를 등록해야 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그들에게 자동적으로 일어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 이러한 결과가 여전히 정기적으로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이 수지가 맞는다. 첫 페이지에서 몇 페이지 뒤로 나타날 수도 있지만 검색 엔진이 당신의 사이트를 찾는다는 것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개선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HTML 태그 내에서 키워드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은 페이지의 다른 내용보다 제목 태그에 있는 단어를 더 강조하여 살펴봅니다. 가장 강력한 키워드를 선택하여 최상의 결과를 확인하고 가장 많은 트래픽을 가상 도어까지 직접 전송하십시오!
사이트의 SEO에서 작업할 때는 먼저 인간 독자를 고려해야 합니다. 검색 엔진의 소프트웨어가 키워드를 선택할 수 있도록 텍스트 안에 키워드를 두는 것이 매우 중요하지만, 봇은 아무것도 사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웹사이트는 읽기 쉬운 방법으로 만들어져야 한다. 읽을 수 없는 사이트는 실패합니다.
도메인 소유권에 대한 정보를 차단하지 않는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차단된 도메인으로 인해 사이트가 스팸처럼 보이고 인기 있는 검색 엔진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공유 서버가 있는 경우 서버에서 금지된 다른 사이트가 없는지 확인합니다. 잘못된 웹 사이트와 서버를 공유하면 등급이 낮아지고 트래픽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검색 엔진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방문자 수를 늘릴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의 트래픽 흐름을 원활하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이트가 검색 엔진 스파이더에 최적화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거미는 사진을 "읽을" 수 없으므로, 포함하는 모든 이미지에 태그를 붙입니다. 키워드가 풍부한 설명을 활용하십시오.
당신이 배웠듯이, SEO는 모든 온라인 사업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방금 읽은 정보를 활용하면 웹 사이트 최적화를 시작할 수 있는 올바른 도구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경험하는 트래픽과 이익의 양은 당신의 웹사이트의 품질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을 것이다.